[일상] _ 2018.05. 17 비
한주의 반이 지나간 목요일 입니다.
어제 오늘 비가 계속 내립니다...
출근길, 신발과 바지 안녕하신지요 .. ㅎㅎ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오늘 수도권은 100mm 이상의 호우가 예상된다고 하네요
우박이 내리는곳도 있다고 합니다 덜덜..
외부에서 업무하시는 분들 건강 챙기셔야 할 것 같습니다.
오늘 아침 출근길에도, 비를 맞으시며 열심히 교통정리 해주시는 분들.. 너무나 고생하시는 모습을 보았네요
오늘 하루도 이렇게 우리의 편의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지며, 하루를 보내야 할 것 같습니다 ~!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내일 오전까지 비가 온다고 하니 내일도 우산 잊으시면 안 될 것 같습니다 ~!!
*덕분에, 미세먼지가 한자리수로 보이는건 .. 좋네요 ㅎㅎ

+ Recent posts